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자다가 깰 때!.

박흥식 2019.07.08 09:26 조회 수 : 83

자다가 깰 때.

** 악이 노출되어 활개를 치고 세상에 노골적으로 군림하여도 수치와 심각성을 모르는 소망이 없는 흑암한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지금까지 깊은 총체적 난국으로 누적되어 온 악재와 폐단으로 생긴 치명적인 독소들로 인해 몰락에 빠지게 하는 사악한 힘을 실어준 근본 원인제공 자 - 자신도 극히 경계하며 혐오했던 - 가 바로 하나님의 의를 빙자해서 자기의 의로 삼아온 자신이라는 사실도 모른다. 지금 드러나 우리의 숨통을 조이는 악재와 폐단은 빙산의 일각일 뿐이고 드러나지 않는 어마어마하게 거대한 빙산들이 현실의 바다에 산적되어 있다.

그것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의를 지도자들이 모르고 있고 자기 의에 취해서 관심도 없다.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는 극소수의 지도자들은 자기들은 마치 의로운 것처럼 이 시대 사도의 의무를 행한다고 허급지급 대책을 찾지만 저들도 역시 총체적 난국을 야기하는데 그 몫을 톡톡히 담당한 장본인들이라 하나님이 해결의 길을 알게 해 주실 리가 만무하다. 그들의 반복되어 온 위기모면을 위한 인스탄트식 기도를 들어주시겠는가?

하기야 진작부터 하나님의 의를 제대로 알았더라면 악재와 폐단은 원천 차단되었을 것이다. 아는 만큼 보이고 보이는 만큼 알고 믿고 행한다. 하나님의 의는 성경을 통해 친히 알게 하신다. 그러나 자기 의에 취하면 성경을 아무리 열심히 봐도 하나님의 의를 볼 수 없게 눈이 가려지며 인간논리로는 그의 의를 절대 알 수 없게 되어 있다. 그러나 하나님이 하시면 가능하다. 성경에 해결을 위한 숨겨진 정답을 찾도록 허락하신 길이 있다. 정답을 찾고 싶지 않은가? 습관적인 무시와 무책임으로 지금까지 편하게 써 먹도록 설정된 방관모드로만 고집할 것인가? 우리는 다 하나님의 의를 위한 지도자로 부르심을 입었다는 진실을 외면하지 말자.    -소명.     

사실은 나도 해결방법을 구체적으로 모르면서 가만히 있으면 안 될 것 같은 위기를 느껴 마음만 급해서 문제만 지적해서 죄송하다. 길은 같이 고민하고 길 되신 예수님이 곧 찾아주게 하시리라 믿는다.

 

로마서 13장 11절에서 14절 말씀.

13:11 또한 너희가 이 시기를 알거니와 자다가 깰 때가 벌써 되었으니 이는 이제 우리의 구원이 처음 믿을 때보다 가까왔음이니라. 12 밤이 깊고 낮이 가까왔으니 그러므로 우리가 어두움의 일을 벗고 빛의 갑옷을 입자. 13 낮에와 같이 단정히 행하고 방탕과 술 취하지 말며 음란과 호색하지 말며 쟁투와 시기하지 말고 14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로 옷 입고 정욕을 위하여 육신의 일을 도모하지 말라.